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증상 알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0:35



    >


    오늘은 축농증의 증상을 조사하고, 예방을 할 때는 가지고 가도록 하겠습니다.부비강염이라고도 합니다.축농증의 증상을 방치하면 만성화로 계속 고생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축농증 증상을 잘 알아두면 만성이 되지 않도록 초기에 적절하게 치료받고 예방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


    부비강염이란?? 축, 고름, 증세는 코 안쪽의 부비강이라 불리는 뼈 속 공간에 염증이 생겼음을 의미합니다.주로 감기와 함께 갑자기 발병할 수 있고 우리 과인 라 3대 알레르기성 질환 중 허그 와잉잉의 비염이 오래 지속된 환자의 경우에도 만성에서 발병할 수 있습니다.


    >


    >


    콧물 비골 속의 빈 공간인 비강과 부비동에 염증이 생기면 노폐물이 분비되어 콧물의 양이 상시 어본이 됩니다.초기에는 깨끗한 콧물이 본인인데, 점점 염증의 영향으로 누렇게 끈기 있는 상태의 콧물이 흐르게 됩니다.


    >


    코막힘의 코가 막히는 이유는 비강에 콧물이 가득 차 염증으로 인해 코 안쪽 점막이 부어오르고 비강이 좁아지면서 비강이 좁아졌기 때문입니다.


    >


    통증 → 부비강내염에 염증으로 인한 노폐물이 가득 차면 이마 본인의 광대뼈 부근에서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얼굴에서 뭔가가 흘러내리는 듯한 느낌이 본인의 눈 주전에 뜨거워져 아픈 증상을 느낄 수 있는데, 이러한 증상은 처음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괴롭다고 합니다.



    >


    후비루 증후군 축·농증을 앓은 분이라면, 기위 경험 후 비루 증후군은 콧물이 목구멍 뒤 소음으로 옮는 증상을 내용으로 합니다.특히 자고 있을 때 목의 소음이 더 심해지네요.기위염증성 물질을 많이 가지고 있는 콧물은 목구멍으로 넘어가면 자연스럽게 기관지로 이동하며 염증의 영향을 받은 주변 기관지와 호흡기는 종기 기침이므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그 밖에도 코막힘 소음 가과인 거과의 악취가 과민해지는 등 후각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요즘 축·농·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나이가 드신 분들!! 만성적으로 더 악화되기 전에 내원하셔서 조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아 완치하셔야 합니다.최근까지 축농증의 증상에 대해 조사해 왔습니다.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