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 김남길 영화 출연작 흥행 순위 TOP 7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57

    The Closet, 2020등급 5세 관람가 장르 미스터리 드라마에서 공개되는 2020.02.05


    >


    영화<옷장>은 이사한 새 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뒤 딸을 찾아 나선 아버지에게 사고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와서 행해지고 있는 신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영화<백두산>에 이어영화<옷장>에 열1중인 정훈 이상 킨 하정우와 SBS연기 대상을 거머쥔 배우 김남길과 만난 그 때문에 하정우의 하나 미스테리 장르 도전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이다. 하정우는 사라진 딸의 흔적을 찾는 아버지 상원 역을 맡았고, 최근 드라마 오락프로그램 등을 통해 많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김남길은 사고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의문의 남자 경훈으로 분해해 하정우와 함께 사라진 아이를 찾는다. 여기에 500-하나의 경쟁률을 뚫고<옷장>에 합류한 허 유루는<곡성>의 킴후와은히,<사바 하>의 이지에잉을 잇는 신성함에 주목된다.


    >


    통제가 불가능한 다혈질 사제부터 과거 국정원 최고요원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지난해 SBS 연기대상 대상의 영예를 안았던 김남길은 이번 영화에서 미스터리우스 남자 경훈 캐릭터로 분해스크린을 압도하려는 의도입니다. 집안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을 찾아 과인슨 상원 앞에 나타난 경훈은 그냥 괜찮아만이 문제의 실마리를 안다고 말한다. 문제의 비밀을 알고 있는 문제의 사나이 경훈으로 분한 돈 남길는 하나 등장은 가볍게 보이지만, 벽장의 비밀에 가까워질수록 10년간 덮어 둔 비밀을 파헤치고 온 집요한 성격을 드러낸다. 역시 눈빛과 표정 전체가 극명하게 바뀐 경훈은 후반의 긴장을 만드는 결정적 역할을 해 초반의 가벼웠던 위상과 또 다른 상반된 모습을 보이려는 의도입니다. 하정우, 김남길의 하나 망그와잉다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컬트 장르의 영화<옷장>는 온 2월 51극장에서 망그 와잉볼 수 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에서 출연하는 작품마다 특별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배우 김남길 영화 출연작의 흥행 순위 TOP 7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작품이 있는지 최근 만본인을 보세요.


    >


    The Shameless, 2014주연 쵸은지에 곤, 손익 분기점 300만명의 영화<불한당>은 범인을 체포하기 위해서는 에 어떤 수단이든 다 쓸 수 있는 형사 쵸은지에 컴퓨터가 살이지에팍쥬은길을 생각에 그녀의 아들인 김혜경에 접근하면서 벌어지는 마음을 감춘 형사와 거짓말이라도 믿고 싶살이지에 여자, 두 남녀의 불가피한 생각을 다룬 멜로물이다. 김남길은 혜경의 자녀인 살인 재건을 잡으려는 형사 정재공으로 분해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비정한 모습에서 타깃에 사랑을 느끼는 숨 가쁜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 호평을 받았다. 또 무심결에 냉철하게 범인을 몰고 갈 생각 없는 형사와 미세한 동요로 정체불명의 생각을 드러내는 복합적인 내면을 김남길 특유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공감대를 그려냈다. 영화 <무뢰한>은 분명 김혜경을 연기한 정도연이 나온 본인은 영화였지만 정재공을 연기한 김남길이 없었다면 지금처럼 관객의 뇌리에 기억되는 영화가 될 수 없었을 것이다.


    >


    Modern Boy, 2008주연 신스케 손익 분기점 하나 50만명의 영화<모던 보이>는 일본 제국 주의가 맹위를 떨치던 시기 친일파의 아버지 덕에 경성 한강 중심에서 신문 만물의 혜택을 누렸던 어떤 한량이 자신을 매혹하고 사라진 무용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혼돈의 시기를 보낸 이들의 모습을 그린 영화다. 김남길은 올해 흰머리에 콧수염을 기른 정장 차림의 해명의 둘도 없는 친구이자 총독부에서 함께 일하는 일본인 검사 신스케 역을 맡았는데, 그가 맡은 신스케는 캐스팅 초기부터 수많은 신예를 원했던 역할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멋과 낭만을 즐기는 도쿄 최고의 모던보이이자 날카로운 총독부 검사라는 이중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이기 때문이다. 연출을 맡은 정지우 감독은 아직 노출되지 않은 잠재적 현실성과 매력이 풍부해 작품에 대한 진지한 태도와 열의를 보고 김남길을 캐스팅했다고 말했다. 김남길은 조선인 청구 이해명을 고문하고 우정보다는 조국을 택하는 일본인 검사 신스케로 분해하며 주인공 못지않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


    Portrait of a Beauty, 2008주연 코브 손익 분기점 160만명의 영화<미인도>는 여자이면서도 남자로 살아얀 천재 화가 신윤복과 제자의 그녀를 사랑한 김홍도 그리고 그림 미인 그림을 둘러싼 너의 남녀의 은밀하고 치명적인 사랑을 다룬 멜로 영화로 김남길과 김규리(영화 개봉 당시 김민선)외에 김영호, 추자현 등이 출연했다. 영화는 공개에서 모두 김규리의 강렬한 노출과 김남길과 베드 신에서 화제를 1우쿄쯔동 작품에서 돈 남길은 조선 시대의 천재 화가 신윤복이 여자였다는 설정으로 시작된 이번 작품에서 신윤복에 사랑을 1을 일으키고 준 운명적인 남자 코브 역을 맡았다. 그가 연기하는 강무는 청동거울을 만드는 경장으로, 때 묻지 않은 열정과 순박함이 있는 인물로 우연한 계기로 신윤복이 여자임을 알고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에도 불구하고 거침없이 달려 끝까지 그 사랑을 지켜낸다. 이처럼 순수함의 이면에 사랑을 위해 목숨도 바칠 만큼 거친 매력도 갖춘 강무로 분한 김남길은 조선판 애인의 모습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다시 연기 변신을 보여줬다.


    >


    MEMOIR OF A MURDERER, 20첫 6주연 밍테쥬, 손익 분기점 220만명의 영화<살인제 기억 법>은 치매에 걸린 은퇴한 연쇄 살인범이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에서 잊혀진 살인 풍속이 소?아 쟈싱으로 열리는 범죄 스릴러 영화이다. 극중 김남길은 특별한 의미로 다정한 달콤한 경찰이지만 치매에 걸린 병수의 비뚤어진 기억 속에서는 냉혹한 연쇄살인범 민태주에게 분해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를 오갔다. 김남길이 맡은 태주는 겉보기엔 너 자신도 평범해 보이지만 문제가 있는 면이 있는 인물로 미세한 줄타기를 해서 혼란스럽게 해야 하는 역할인데 김남길이 이를 완벽하게 연기한 겁니다. 그는 섬뜩해진 인상 속에 순간 미묘하게 변하는 태주의 표정을 노련하게 살려 긴장감을 극대화했고, 기존 연쇄살인범의 초반적인 캐릭터와는 달리 선악을 자유자재로 뛰어넘는 능란한 연기로 관객의 눈을 떼지 못하게 했습니다.


    >


    Public Enemy Returns, 2008, 조연의 문수 손익 분기점 200만명의 영화<캉쵸루쥬은:공공의 적, 일본과 일본>은 중고생을 조직원으로 양성하는 기업형 조직 폭력단 그룹 회장의 이우오은슬에 대항하고 과학 수사는 흔적도 없이, 감과 배짱으로 좋을 정도의 방식으로 밀어붙이지 않고 형사 캉쵸루쥬은의 한치의 양보도 없이 대결을 그린 영화에서 극중 돈 남길은 그가 연기한 조직의 보스이우오은슬의 심복 문수로 등장했다. 올블랙 정장에 눈을 덮을 정도의 헤어스타일, 그리고 생각 같지 않은 차가운 눈빛에 냉정한 스토리 투까지. 비중으로 따지면 그리 큰 양은 아니었지만 설경구 정재영 등 걸출한 배우들 사이에서도 김남길은 문수 캐릭터만의 날이 서 있는 카리스마로 관객에게 강한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강철준의 상대역은 거성그룹의 이원술이었지만 실질적으로 영화 내내 대립하는 것은 김남길의 몫이었다. 또한, 이 영화는 배우 김남길에게 매우 특별한 영화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영화 촬영 후 크레딧을 만들던 강우석 감독의 권유로 다시 본명인 김남길로 활동명을 변경했기 때문입니다.


    >


    Pandora, 20일 6주연 재혁 손익 분기점 440만명의 영화<판도라>은 지진으로 발생한 한국 최초의 재앙 속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사투를 벌이는 평범한 사람들의 배짱 없는 뜨거운 이야기를 다룬 원전을 소재로 한 최초의 재난 블록 버스터 영화에서 긴박한 이야기와 초대형 스케일, 그리고 뜨거운 감동과 휴머니즘을 담은 작품입니다. 김남길은 기존의 강렬했던 캐릭터에서 친국어과 발전소 직원이자 평범한 청년 재혁 역을 맡아 친근하고 수수한 모습을 담기 위해 흙먼지가 이는 유례없는 원전 폭발 재난 촬영 현장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치고 다시 사투리 연기에 도전해 초라한 훈련 패션을 소화해내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족을 지키기 위해 재난에 맞서는 모습을 섬세하고 복합적인 생각 연기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공감을 표시했고, 극 후반부에 공포가 극대화됐을 때의 생각 연기와 현실을 방불케 하는 대사 표현력이 관객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


    The Pirates, 20개 4주연 장사 전, 손익 분기점 500만명의 배우 김남길의 영화 출연작 가운데 최고의 흥행 성적을 거둔 영화는<해적:바다에 간 산적>이 차지했습니다. 영화는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문제를 놓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 벌이는 해상의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영화로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등이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속에서 김남길은 그동안 드라마 선덕여왕의 비둠 역 등 대부분 진지하고 어두운 역을 많이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 왔지만 이번 영화에서는 진지한 면도 있지만 한편으론 웃기면서도 허탈한 장사정 역으로 분해, 멍청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최대한 높였습니다.또 유쾌한 캐릭터인 기지의 매력과 김남길의 연기력이 좋은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장사정 역을 위해 진지한 연기만 잘해요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그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는 데 하나 탔습니다.


    화상출처 : 네이버 영화관 수 출처 :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