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유튜브 애기드센스 돈벌기 준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0:59

    구글 유튜브의 어린이 이도센스를 버는 과정의 간단한 소개도 필요 없다.지금은 공유의 시대가 좋아모두 돈을 번다.사람이 모이면 돈이 모인다.아내의 목소리에는 어느 본인 무구한 심리로 말하지만, 그렇게 암시하지는 않는다.구글 #유튜브를 통해 큰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비단 최근의 일만은 아니다.이미 구글 블로그(blogspot)를 통해 어린이용 이도센스 광고 수익이 된 것은 아는 사람이 다 안다.모르는 사람만 몰랐어.네이버는 카페에서 장사를 하고 지식iN 장사를 하며 블로그에 올라왔다.네이버 블로그는 광고 수익을 아동용 포스트인 adpost라고는 하지만 블로거에게는 거의 주지 않고 있다. 정확하게 공개는 안 하지만 체감 하나? 그러니까, 陸을 파고 살 수 없는 블로거들이 아르바이트로 밥도 먹고 다니고 사단이 본인인 것이다.하지만 최근에는 유트블로거의 이탈이 심해지자 블로거의 수익률을 조금 높였다. 또 정확하게 가르치지 않지만 그래도 5%.정확히든지 물어봐라.이에 비해 구글 유튜브의 어린이 이도센스는 정확히 알려준다.약 50%즉, 구글과 크리에이터의 중간에 광고 수익 분배율이 반반 정도 된다.그러니까, 구글에 양질의 컨텐츠가 모이는 것은 택무 당연하므로, 국한 세계는 푸른색을 지본인서, 녹색에 오랫동안 살고 있었지만, 바야흐로 적창의 시대가 도래했다.여기 구글#유튜브 벌고자녀 인센티브로 버는 과정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유튜브에서 돈 버는 방법 하나. 먼저 유튜브를 시작하겠습니다.블로그나 다름없다.초등학생도 유튜브를 하고 있습니다.두려울 것이 없다.1개 주의하고 싶은 것은 콘텐츠에 일관성이 없으면 안 되기, 취미/여행 콘텐츠와 취업 컨텐츠가 섞이고 있다고 구독하는 글자들 같은.YouTube가 NAVER와 다른 점은 가와모토인의 유저 ID로 다수의 YouTube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그 경우는, 취미/여행과 유튜브 취업 유튜브를 별도로 채널을 개설할 방법 ​ 2. 구독자가 하나 000명이다.그러려면 먼저 볼 것이 필요해요.좋아는 하지만, 남들이 좋아할 만한 일을 먼저 하라.최저 시청 시간의 규정도 있지만 구독자가 그 정도면 대부분이 넘는다. ​ 3. 수익 창출 신청을 합니다. (구독자가 하나 000명이어야 가능), 구글의 유튜브 메뉴는 자주 바뀌기 때문에 굳이. 이것저것 찾아서 클릭하면 보인다.구독자가 하나 000명이 되면 수익 창출 메뉴가 활성화되고 있다. ​ 4. 기다리고 있어 이제부터가 시작이다.언제가 될지 알리지 않는다.어떻게든 기다려야 합니다(비록 검색이라도 하면, 그 사이에 "왜 안 되느냐"고 여기저기 물어오는 현재의 유명 여성 자전거 유튜브의 문의를 보게 된다. 그 사이에도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올리며 구독 시간을 거의 매일 하고 있다. ​ 5. 통화 입출금 통장을 개설합니다.정답부터 내용하겠습니다. SC제일은행에서 외국환입출금통장을 개설합니다.SC제일 은행에서 외화 입출금 통장을 개설한다면 외환 수수료는 무료( 다른 은행은 1건당 1만원 정도). 카카오 뱅크도 수수료가 있다.)구글의 유튜브 오링이도우셍스 수익 수령이 하나 00달러에서 가능하지만 하나 00달러면 SC제일 은행에서는 무료.다른 유튜브도 대부분 SC제일은행일 것이다.​ 5. 수익 창출 승인을 기다리면 승인이 떨어진다.그때부터 동영상마다 광고를 붙이는 옵션이 활성화되면 광고 수익이 생기기 시작합니다.약 광고 한 방울 한건당 0. 하나 USD 붙다.5초지 본인지, 광고 곤덱 달리기를 당장에 클릭하면 수익은 발발하지 않는다. ​ 6. 수익이 하나 0 USD 되면 구글에서 '자동적으로 ' 보낸 PIN번호 편지를 받는다.당연히 미리 정확한 주소가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한글 주소로 입력되어 있어도 된다.이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진짜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단순한 과정이다.아래 편지는 베트남을 통해 도착했다.​ 이 과정이 가장 따분하지만, 4주에서 6주 정도 걸린다고 하지만 봉잉눙 4주가 걸렸다.그 사이에도 수익은 계속 증가하므로, 초조해 할 것은 없다.유튜브에는 수익이 쌓이는 게 보이는데 이것이 adsense로 넘어가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 같다.


    >


    ​ 7.PIN번호 입력 편지의 내부는 다른 것은 없다. 보수번호만 있고 단순히 구글에 들어가서 숫자만 입력하면 된다.결코 나쁘지 않은 사람입니다. 이 Google YouTube에 확인되었습니다.


    >


    >


    8. 수익 수령 앞으로 한가지 00 USD단위로 돈 받는 것이 가능하다.외환으로 당연히 들어온다.​ 9. 통화를 한화 통장에 입금 환율이 좋을 때, 통화 통장에서 한화의 통장에 입금되고 잘 쓴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