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YP 하나호 가수 진주 슈가맨 3 최초 하나00불로 무대 찢었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28

    오항시슈카멩 3에서는 JYP하나호 가수'진주'이 본인의 왔습니다.오랜만에 진주 씨의 무대를 봤는데 진짜 '뚫었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오랜만에 듣는 시원한 가창력에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www.


    >


    ​ 하나 997년 데뷔한 가수 진주는 JYP하나호의 가수로 박진영의 전면적인 지원을 받으며 나는 좋아>로 화려하게 데뷔합니다. ​


    >


    당시 여고생 가수의 컨셉에 맞춰서 JYP가 그때그때 코치를 해줬다고 합니다.예를 들어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로 하고, 대기실에서는 수학의 정석 풀라고 하고, 웃음 완전 코미디죠? 그런데 더 재미있는 건 콘셉트를 정해놓고, 막상 데뷔할 때는 음악 분위기에 맞게 바로 잘라내면서 강한 인상으로 데뷔시켰다니, 역시 종잡을 수가 없네요.사실 제가 어렸을 때는 가수가 외모만 보고 좋아해서 당시에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지금까지 진주 무대를 다시 보니 너무 놀라워요.왜 JYP가 하나호 가수로서 Pick 했는지 이유를 알겠어요. 보는 눈 인정!


    >


    ​고도 당일 방송을 통해서 알게 된 사실이지만 요즘은 박사 학위까지 받아 교수로 후학을 양성하고 있는 그녀이지만 ​ JYP와의 결별 후에 새로 옮긴 소속사와 7년간의 법정 분쟁에 힘든 테테로울 보냈다고 합니다.변호사 없이 홀로 법을 공부하고 새벽에 우유를 배달하고 오전에는 법률 공부, 오후에는 행사, 때로는 강사까지 정신없이 생활하며 힘든 시기를 버。다고 한다.또 전성기에 무리를 해서 성대결절이 오는 시련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런 어려움도 스스로 음악을 하는 창법을 바꿔 극복했다고 한다.여러가지 배울점이 많은 편이네요.<난 괜찮아> 차례로 부른 <가니>와 <가지마>도 다시 슈가맨에서 히트곡 메들리로 무대를 짜서 음악가 허그 인하해도 괜찮아요.특히 <가니> 음악은 요즘 들어도 예술이다.


    >


    배우 김지수의 원테이크 열연으로 화제가 된 <가니> 뮤비! 사실 저 차는 god 윤계상이 새로 고른 차였는데 JYP 박진영이 PV를 찍기 위해 며칠 동안 빌린 차래요. 요즘은 자금력이 충분한 JYP이지만 초기에는 이런 귀여운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모처럼 금요일 1 night에서 즐거운 음악 들으면서 행복한 때였습니다.앞으로 가수로서 '진주'의 활발한 소음악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