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열풍 "펭수가 뭔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5:52

    펜스의 정체 펜스의 정체는 EBS 영업비밀이었다.왜냐하면 펜스의 정체를 유출하면 아이들의 동심이 깨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그리고 어른들도 실망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펜스의 정체를 알면 펜스의 방송을 보는 재미가 떨어질 것이기 때문이었다. 요즘 펜스의 정체가 궁금해지는 사람이 많다. 각종 포털 사이트의 검색 순위에서도 펜스의 정체에 대한 키워드가 순위에 오르고 있으며 네트워크상에서는 펜스의 정체에 대한 글들이 넘쳐나고 있다. 하지만 펜스의 정체를 알려고 하는 사람들과 펜스의 정체를 유출시키는 사람들에 대한 비판도 계속 자신이 있다. 동심이 깨지기 때문이다 내 생각도 그렇다. 펜스의 정체를 유출하면 동심이 망가지는 사람이 많을 텐데, 그래도 인간의 호기심이라는 것은 어쩔 수 없지 않을까? 내가 쓴 글을 읽고 있는 사람은 직접 검색해서 클릭해서 읽고 있는 중이었다 나는 억지로 글을 읽게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펜스의 정체를 알아도 동심이 깨지지 않는 사람들이라고 판단하고 펜스의 정체를 말해본다.​


    >


    펜스 신드롬 현상과 펜스트렌드의 이유요즘 펜스는 그야말로 신드롬 현상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트렌드가 많은 캐릭터입니다. 뽀로로의 뒤를 이을 캐릭터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다. 펜스는 최근 아는 형님으로도 출연한 적이 있으며 마리텔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 이 밖에 각종 상품과 이모티콘이 과잉되는 등 트렌드가 갈수록 치솟고 있다. 그 때문에 펜스는 현재 유튜브에서도 채널을 만들어 방송 중인데, 구독자 수가 70만으로 다가온 것이다. 물론 70만 보고 구독자 수가 많은 사람은 많다. 하지만 최근 각종 TV에 출연하고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간간이 검색에 검색되는 등 트렌드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구독자 수가 앞으로 얼마든지 늘어날 것이라고 소견할 것이다. 그렇다면 펜스 트렌드의 이유는 무엇인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내 소견에는 어린이와 어른을 모두 잡은 캐릭터가 트렌드의 이유라고 생각한다.​


    >


    펜스는 겉보기에는 어린 유아를 대상으로 만든 캐릭터 같다. 물론 어린 유아를 대상으로 한 EBS에서도 나왔지만 펜스 개그를 보면 어른들도 충분히 나쁘게 생각할 만한 개그를 하고 있다. 다른 캐릭터들은 어린 유아를 대상으로 하거나 어른을 대상으로 하거나 집중하지만 펜스는 둘 다 본다. 그것은 내용에서 최고의 대중성에 더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캐릭터라는 이 스토리다. 그것이 펜스 트렌드의 이유가 아닐까 싶다.​


    >


    도대체 펜스는 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