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센텍코리아 알코스캔 AL8800 휴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9:04

    >


    "술도 잘 마시지 않는다. 대리운전 비용도 아까운데, 소음주운전해서 집에 가야지."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할 것이다. 소음주운전은 본인은 물론 타인에게도 심각한 문재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절대로 고결한 생각을 가지길 바란다.


    >


    이 글을 쓰면서 가장 생각난 부분은 휴대용 sound 주측정기를 어느 용도로 사용하면 sound 주운전을 하지 않도록 유도하는가였습니다. 개인이 휴대하기 편할 때 sound 술측정기를 통해 혈중 알코올 농도 체크를 할 수 있으니 술을 마시면서 이정도 마셨다면 운전해도 좋다는 모니터링 도구로 오히려 sound 술운전을 권장하는 것이 아닌가 했는데 외국에서는 저런 용도로 sound 술측정기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럼 언제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오랜만의 즐거운 술을 마시다가 과sound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 그 중 하나도 숙취 때문에 혈중 알코올 농도가 매우 높게 측정되는 것을 알고 계시지 않으십니까? 숙취운전도 sound 주운전이라는 거.. 낮에 측정해서 혈중 알코올 농도가 측정되면 대중교통으로 출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국에서는 바로 저럴 때 sound 주측정기를 사용합니다.


    >


    센텍코리아는 센서를 개발하는 회사로, 한국 경찰이 사용하는 소주측정기를 제작하여 납품합니다. 그리고 해외 40개국에 수출하는 기업으로 인지도가 높은 제품에 상당한 신뢰성을 자랑하며 정확한 측정을 지원합니다.그러나, 술이라는 것이 우리 몸에 들어오면, 반응할 때 로이·각자 다르기 위해 술을 마시고 체크한 후, 이 정도면 나쁘지 않고 운전을 했는데, 정작 소리 융단 안에서 걸리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술을 마시고 휴대용 음주측정기로 측정해보고, 수치가 오전이라도 운전을 포기하고, 우리가족과 다른 사람의 생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세요.


    >


    벌써 인연 얘기가 다가오는데요. 연 이야기가 가까워지면 가장 소견하는 곳이 무엇일까요? 직장인이라면 회식 회식을 피할 수 없겠네요. 용이에키에는 아르코 스캔 AL8800휴대용 sound주 측정기를 부적처럼 항상 몸에 소지하고 다니면서 오전에 측정하고 보세요. 그리고, 출근해서 어제 같이 회식을 했던 직장동료 노령은 동료에게도 측정받고, 전체에 경각심을 고취시키는 용도로 사용해보세요.


    >


    그래서 휴대용 sound 주측정기 표 케이스에 가족사진을 붙여놓는 방법입니다. sound 주운전하는 것조차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알코 스캔 AL8800은 97.5*53.8*하나 8mm사이즈로 한 손에 손잡이가 쉽고 주머니에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정 우오은지에 콘서트는 AAA건전지 2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알코 스캔 AL8800휴대용 음주 측정기는 측정의 정확성이 우수한 전기 화학식 알코올 전용 센서를 탑재한 최신 제품으로 정확성을 자랑하며 뛰어난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


    >


    제품 구성입니다. 전용 파우치, 매뉴얼, 퀵 가이드 마우스 피스 5개가 제공 됩니다. 퀵가이드 등의 경우 사용 비결에 대해서는 설명서에 상세하게 기술되어 있으므로 필견을 추천한다. 조금 더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 영상에 참고해 두겠습니다.


    숫자는 세 자리에 명시가 되고 혈중 알코올 농도가 1%이상을 넘는 경우는 거의 치사량이기 때문에 수치는 0.000퍼센트로 보면 댑니다. 1단 영상에 자신 온 혈중 알코올 농도 0.351%는 거의 치사량에 가까운 거지만 한잔을 마셔도 생각보다 높은 측정 결과가 자신에게 왔습니다. 사용 설명서를 보면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음주 후 20분 후에 측정해야 합니다라고 합니다. 영상에 자신 온 수치 0.351%는 음주 후 곧 측정한 결과로 입 안에 있는 잔류 알코올의 영향으로 봅니다.


    >


    혈중 알코올 농도도 알아보겠습니다.


    덧붙여서 0. 하나 0카피.세인트 다음부터는 벌금이 적어도 300만원에서 최대 한개, 000만원까지 부과가 되므로 참고하세요.


    >


    알코 스캔은 센서의 특성에 의해서 6개월마다 한번도 캠퍼스를 받지 않으면 신뢰도가 높은 수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전돌텍 코리아는 교정 서비스를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므로 사용하면서 수치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고 보세요.


    >


    내 자동차에 항상 휴대용 sound 주측정기를 소지하고 다니면서 sound 주운전은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역시 다짐한다. 저도 일대 가족의 가장이기 때문에 우리가족을 위해서라도 sound 습운전을 꿈에서 소견해 본 적이 없고 개인적으로 sound 습운전에 대한 처벌이 더 강화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감사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