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전체도색]아반떼HD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1:49

    블랙 컬러의 아반떼 HD입니다.세월의 흔적이 많은 차량입니다.재도장한 부위가 빛을 잃어.......페인트도 깨지고... 밑작업이 아무리 나쁘지 않아도 힘든 차량이었어요.


    >


    운전석 들것, 범퍼 부분입니다.상처가 심하네요..


    >


    >


    운전석 앞치마 범퍼 부분입니다.글재주가 가장 많이 나오는 부위입니다.


    >


    조수석 전면의 シェル다 부분은 광택이 나고 페인트가 잘게 갈라져 있네요.


    >


    >


    조수석의 뒤쪽 부분도 광택이 떨어지고 균열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


    >


    >


    >


    >


    본넷에 카본시트지가 붙여져 있습니다.제거했습니다... 엉망진창... 끈이 대단합니다빛이 죽음으로 갈라지고 있어요...당신 찌뿌립니다( ́;ω;`)


    >


    >


    운전석 뒷전입니다.저번 문제 때문에 작업한 것 같은데?녹슬고 퍼티가 떨어져서 자신이 생겼네요.


    >


    최근 도장 완료 후 사진입니다.


    >



    >


    >


    >


    >


    >


    루프가 거울이 됐네요.


    >


    작업이 끝나고 조립까지 완성되었는데...마지막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요즘 왜이렇게 정신이 없는지.... 작업한 차량마다 완료 사진 찍는 걸 잊고 있는 아반떼 전체의 색깔도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어린 자녀를 둔 차주 부부가 함께 오셔서 동행해 드렸습니다. 정말 마음에 든다고 감사하면 갔었죠.. 부디 사건없이 오래오래 탈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작업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