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혈압 증상 완화 위한 생활버릇!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0:35


    >


    안녕하세요! 제주교정치과 루아치과입니다! 고혈압은 나이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질환 중 하과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맥경화, 뇌졸중, 심근경색과 같은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한 고혈압 관리습관에 대해 제주교정치과에 최근 소개합니다.:)



    >


    제주 교정 치과 루아치과가 알리는 고혈압 증상 완화 훈련!1. 혈압 측 정당 연한 얘기지만, 고혈압 관리는 혈압 측정을 곧게 하는 것에서 시작할 예정이다.최소한 하루에 1번은 혈압 측정을 하고, 상태 점검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검사 전 30분 안에 흡연, 카페인 식사 등을 앞두고 최소 5분간 휴식을 취하고 팔을 심장과 같은 높이에서 혈압 체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주 교정 치과 루아치과가 알리는 고혈압 증상 완화 훈련!2. 체중 관리과의 체중은 혈압 상승과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고혈압 외에도 당뇨병, 고지혈증의 발병률을 겨우 1수 있기 때문인데요!한 주간 1에 4~5회 이상 30분 정도 걷기 운동만으로도 혈압의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심부전증, 심근 경색 등의 동반 질환이 있는 경우는 운동량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주 교정 치과 루아 치과가 가르치는 높은 혈압 증세 완화 습관. 3. 식이 요법 채식 위주의 식단은 혈압을 오전 춤추기에도 싹을 줄 수 있는 슴니다!과일, 야채의 식사량을 늘 먹고 포화 지방산을 줄이는 식이 요법이 높은 혈압 예방에 좋은데요.지잔 열매의 염분 식사는 혈압 상승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어 높은 혈압 예방을 위해서는 하루에 가는 소금을 6g이하에 식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제주 교정 치과 루아 치과가 가르쳐고혈압 증상 완화 습관.4. 금주, 금연 소리하는 혈압 상승의 원인이 되고 약제의 효과를 감소시킵니다.어떤 경우에는 낮은 혈압을 일으키기도 하는데요.흡연도 하나의 혈압을 상승시켜 심혈관계 질환의 원인이 되므로 확실히 피하는 것이 좋아요!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